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을담은 마카롱 뚱카롱 추천

by 여신제아 2020. 9. 11.

 

꿀을담은 마카롱 뚱카롱


 

 

 

덜 단 뚱카롱 '꿀을담다 마카롱'

 

 

안녕하세요만만이입니다.

오늘은 꿀을 넣어만든 뚱카롱 소개해드릴게요!

안 달았으면 하면서 찾고 있었는데 딱 찾았어요!

 

 

 

 

 

 

 

총 11개가 들어있어요^^

집 앞에는 뚱카롱 개당 3,500원에 팔고 있는데

솔직히 너무 달고.. 쫀득하지도 않아서 다른 곳 찾느라 바빴어요

직접 가서 얼굴보도 주문안해도 집앞에 택배로 시키면

가져다 주니까 너무 좋아요..마카롱도 택배가 되는 시절이라니

올때 보냉팩 이랑 아이스팩이 같이 와서 녹아오지도 않았어요! 최고

 

 

 

 

 

 

원래 이렇게 열심히 사진 찍지 않는데..

양도 맛 모양 전부 맘에 들어서 한번 노력해봈어요!

 

역시 전문가들 감성은 안 나오네요..

 

 

꿀을담은 뚱카롱 11구 프랑스 수제 뚱마카롱 택배 : 맛의비결

마카롱, 마카롱택배, 수제마카롱, 프랑스마카롱, 마카롱선물, 뚱마카롱, 통마카롱, 오레오마카롱, 뚱카롱, 레몬마카롱,디져트,크림치즈마카롱, 마카롱선물세트, 뚱카롱택배,쫀득한마카롱,마카��

smartstore.naver.com

 

 

 

"꿀을담은 뚱카롱" 검색하면 나와요!

 

 

원래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는 걸 제일 좋아하는데!

배송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 와서 못 참고 바로 개봉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우유랑 뚱카롱 먹으면서

넷플릭스 볼 거예요 ^^

 

 

 

 

 

받자마자 안 달았으면 좋겠다 계속 생각했는데

다행히.. 꿀을 넣어서 그런가.. 설탕의 단맛이 아니고

단맛이 딱 좋아요!꿀의 단맛일까요 이게?ㅎㅎㅎ

 

 

 

 

 

 

엄청 크게 한입 먹었는데도 1/3밖에 못 먹었어요!

이게 뭐라 표현해야 될까요?

쫀득하면서 적당한 달달함과.. 그 차갑게 먹어서

살짤 시원하고 음... 인생 뚱카롱만났습니다.

 

 

 

 

 

 

 

생긴것도 너무 이뻐요!

사진을 볼 때 마다 또 먹고 싶은데

이 느낌을 공유할 수 없어 아쉽네요

지금까지 먹어본 마카롱중에

제일 맛있어요^^

 

 

 

 

 

 

 

맛도 여러 맛이라.. 너무 좋네요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총 평

 

진짜꿀뚱카롱

내단골뚱카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