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춘천 닭갈비 택배

by 여신제아 2020. 9. 11.

 

 

 

가성비 끝판왕 '대디 닭갈비 택배'


 

 

안녕하세요 만만이입니다.

오늘은 캠핑 가서 먹으려고 준비한 캠핑음식을

준비했지만.. 장마로 집에서 먹게 된 맛의비결 대디 춘천 닭갈비

소개해 드릴게요!

 

내 돈 주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필자는 춘천 닭갈비 1KG, 전부 사리 추가했습니다.

밥 볶아먹으라고 양념소스까지 더 들어있어요!

저 소스가 한약재 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서

더 끌렸어요 요즘 기가허해서ㅠㅠ

 

1KG에 16,900원에 구입했는데.. 인터넷이 진짜 싼 것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대디 강원도 춘천 닭갈비 양념 치즈 택배 캠핑음식 요리 : 맛의비결

춘천 닭갈비, 밀키트, 양념닭갈비, 치즈닭갈비, 닭갈비 택배, 닭갈비 맛집, 캠핑요리, 캠핑음식, 신선냉장육, 빠른배송, 닭갈비추천, 춘천맛집, 닭양념육, 국민닭갈비, 건강한 음식, 건강식, 한약�

smartstore.naver.com

 

 

 

3~4인분 정도라 돼있었는데 받아보니까

양은 4~5인분은 넉넉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닭만 1kg라고 되있던데 그래서 그런가 정말... 대박입니당

깜짝 놀랐어요... 식당에서 먹을 땐 고기 아껴먹었는데..

 

 

 

 

 

 

 

이놈에 장마만 아니었어도... 캠핑을 갈 수 있었는데

어쩔 수 없이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슬프네요

 

 

 

 

 

 

 

 

일단 판매처 설명대로 물이랑 기름일 좀 넣고

고기랑 야채를 전부 넣어줬어요!

 

전부 다 넣지도 못했어요양이 너무 많아요...

저희가 캠핑 때 먹으려고 다른 것도 구매를 해서

반 정도만 넣었어요 가성비 대박이네요...

 

 

 

 

 

 

 

 

그렇게 하고 뚜껑을 닫아줬어요!

고기처럼 계속 뒤집어주거나 그러지 않아도 돼요

너무 편했어요 뚜껑 닫아놓고 가끔씩 한번

뒤적뒤적하면 끝.

이렇게 간단할 수 있을까요?!!

 

 

 

 

 

 

 

 

 

뚜껑을 닫아놓으면 야채랑 고기가 물이 증발하면서

위까지 고르게 익어요

 

익어가는 중이에요:)

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아요.. 다 넣은 것도 아닌데

진짜 고기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고기 얼마 없어서 눈치봐야되는데..

너무 좋아요^^

 

 

 

 

 

 

 

닭만 이렇게 배터지게 먹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매장에서는 너무 비싸서...다른 사리들로 배채웠는데 가성비 짱 

 

 

 

 

 

 

 

 

고기도 절단된 닭고기가 와서

그냥 먹어도 돼요... 진짜 편했어요!

 

캠핑 가서 먹을라고 절단된 것 골라샀는데

또 생각하니까... 이놈에 장마ㅠㅠ

 

 

 

 

 

 

 

 

반 정도 먹을 때 치즈랑 우동면을 넣어줬어요!

또 먹고싶어요 정말로... 고기는 부드럽고 치즈는 담백하고

꺄.... 지금까지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어요

 

그런데 저희가 물을 너무 많이 넣었어요

우동사리도 넣었지만 보통은

면을 살짝 익혀서 넣는다고 하더라고요.. 우동면 자체가

익혀서 나오는 거래요!

그런데 양념에 익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

 

 

 

 

 

 

 

저희가 완전 면덕후라.. 우동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얘기하면서 먹으니까 우동면이 딱 좋게 간이 됐어요

또 먹고 싶네요..

 

 

 

 

 

 

 

 

치즈가 빠지면 섭섭하죠?!

치즈도 생각보다 너무 많이 와서

너무 좋았어요! 먹고 또 넣고^^

 

 

 

 

 

 

 

저희가 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볶음밥을 잘못 만들었어요!

멋지게 요리해 줄 요리 고수가 없어요 저희는ㅠㅠ

 

요리 잘하는 멋진 분 좀 모셔와야겠어요!

그래도양념을 더 주셔서 전혀 싱겁지 않고

천천히 얘기하면서 먹기 딱 좋았어요:)

 

 

 


총 평

 

최고대디닭갈비

맛좋고가격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