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방 수육보쌈 이걸로 끝

by 여신제아 2020. 9. 11.

한방 수육보쌈_맛의비결


안녕하세요만만이입니다.

오늘은 뻔한 혼술 안주가 아닌

특색 있는 간편 #혼술 안주 소개해 드릴게요!

 

일 끝나고 집에서 간단하게 혼술 하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내 돈 주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씻고 먹을 생각에 이쁜 사진도 못 찍었어요..

판매처 사진 첨부해요:)

 

 

 

한방 보쌈 수육 400g 통수육 한방보쌈 캠핑보쌈 통삼겹보쌈 삼겹수육, 오향보쌈 : 맛의비결

보쌈,통수육,한방보쌈,보쌈수육,수육보쌈,캠핑보쌈, 맛있는 보쌈추천, 보쌈추천, 보쌈택배, 보쌈맛집, 촉촉한보쌈,잡내없는보쌈,잡내제거보쌈,삼겹살요리, 캠핑용,통수육, 통보쌈

smartstore.naver.com

 

 

 

 

매일 똑같은 것들 먹다가 지겨워서..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보쌈!

보쌈이 인터넷으로 판매된다는 게 신기해서

바로 주문 고고했어요 하핫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잘 구매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200%예요!

간단하고 맛도 좋아요동내 보쌈집 보다 맛있어서

친구들 놀러 오면 이것 가지고 퉁칠까봐요!

 


판매처 보니까 전자레인지랑 중탕으로 가능한데

전자레인지를 가장 추천한다고 돼있어요!

 

그렇지만저는 오늘 에어프라이기로 혼술 안주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지금 양이 통보쌈 1/4? 1/5? 정도예요!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기분 너무 좋아요:)

 

 

 

 

 

 

 

유통기한은 냉장보관 30일이어서

바로 먹지 않아도 됩니다. 갓탬:)

 

일단 냉장고에서 꺼내서 먹을 만큼만 썰고

남은 건 다시 지퍼팩 보관했어요!

 

 

 

 

 

 

 

 

 

시간은 180도에서

4분? 5분? 정도 가열한 것 같아요!

확실히 한번 푹 삶아 온 거라 금방 조리됩니다.

너무 좋아요 진짜 삼겹살 먹고 싶을 때 기름 튀고

굽는데 너무 귀찮았는데.... 맛도 있고 진심 핫탬:)

 

 

 

 

 

 

 

 

너무 맛있게 익었어요!

통 보쌈 앞다리나 뒷다리 많이 해서 잘 안될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게 잘 된 거예요! 알고 보니까

삼겹살 부위래요.. 삼겹살 비싸서 잘 안 쓰는데

거기에 한 번 더 만족했습니다ㅎ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초간단 혼술 안주 끝-

저는 넷플릭스 켜놓고 맥주 한잔할 거예요:)

 

이런 소소한 행복에 살아가는 것 같아요 ^^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