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공도 카페]한옥 빈센트 반 커피 여행 추천

by 여신제아 2020. 9. 10.

 

 

 

안성 한옥카페 '빈센트 반 커피'


 

 

안녕하세요 만만이입니다.

오늘은 안성 한옥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마당에 잔디가 깔려있어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내 돈 주고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카페 외관 모습이에요!

방문하시기 전에 카페 옆 주택에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내용을 요약하자면 카페에서 아이들, 손님들 소음

그리고 주택이 나오게 찍는 사진 등

불편함이 있다는 현수막이었어요!그래서

사진에 주택이 나오지 안된다는 현수막이 붙어있습니다.

 

꼭 참고하셔서 카페와 주택 모두에게

피해가 안 가도록 이용해야겠어요:)

 

1. 매장 위치

빈센트반커피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개나리길 23-8

경기 안성시 공도읍 마정개나리길 23-8|마정리 200-200

영업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031.618.5991

주차 가능

 

 

 

 

2. 외부 인테리어

 

 

혹시 주민분들 방해되실까 봐

주택은 전부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그래도넓게 펼쳐진 잔디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

 

 

 

 

 

들어오면 저희를 환영해 주는

안내판이 있어요!^^

안내판도 이쁘게 해놓으셨네요:D

 

 

 

 

 

매장 전경이에요!한옥으로 돼있어서

정말 이쁘죠?!이렇게 집지 어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 많이 했어요^^

 

 

 

 

 

그네도 있어요!시원한 밤에 앉아서

커피 한 잔 먹으면 정말 좋겠어요!

 

 

 

 

 

다시 봐도 너무 이쁘죠?

한옥의 느낌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요!

 

 

 

3. 내부 인테리어

 

 

어느 나라 원두로 만든 커피가 있다는

베너를 보니까 더욱 믿음이 가네요^^

 

더 신기한 건 배달의 민족이 된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왜 커피는 배달이 된다

생각을 못 했을까요?

 

 

 

 

 

문을 들어오면'빈센트 반'

멋있게 딱 붙어있네요 ^^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넓죠?

창문은 일부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이게 조금 아쉬워요 풍경이랑 사진을

찍고 싶어도 찍을 수 없어요^^..

 

 

 

 

 

여기는 이쁜 커피 관련 용품들이 진열된

진열장입니다.이건도 분위기 있네요^^

 

 

 

 

 

4. 메뉴판

 

 

 

일단저희는 시그니처 바닐라라테, 포도 스무디?

인 것 같아요.. 저는 바닐라라테를 먹어서...

음... 뭐 그렇습니다

가격대는 아이스 기준 시작 가는 6,000원부터예요

가격은 외진 곳에 있어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좋은 인테리어를 생각하면 이해되는 가격이에요 ^^

 

 

 

 

 

 

그리고음료를 다 드시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서비스해 주신대요!

먹지는 않았지만 서비스 주신다는

문구 보니 기분이 좋네요 ^^

 

 

 

 

 

그 외 빵도 있어요!직접

베이킹하는지까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꿀꺾

 

 

 

 

 

 

 

5. 음료 사진

 

 

 

왼쪽이 시그니처 바닐라라테예요!

개인적으로 표현하자만 여기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에요

일단 시큼한 맛과+달고나+우유 섞은 맛?

이라는 표현이 맞을까요? 일단 커피 자체가

시큼한 풍미가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색다른 맛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 맛 표현은 커.알.못의 작은 의견입니다.

맛은 훌륭했어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포도 스무디?는 안 먹어봤네요...

그래서 맛 표현은 패스*_* 그래도

진짜 생과일을 갈아 넣었는지는 몰라도

생과일의 식감이 살아 있다는 것 같아요^^

 

 


총 평

 

 

갬성한옥카페

빈센트반커피

 

 

끝.